OFMOM NEWSROOM
Ofmom 2022 전국 파트너십 전략 컨퍼런스 성료
8월 1일부터 3일까지 Ofmom 2022 전국 파트너십 전략 컨퍼런스가 중국 장자커우(張家口)에서 열렸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장자커우 오브맘식품 리더, 오브맘
마케팅팀 및 중국 전역의 협력 파트너들이 참여했다.
8월 1일, 오브맘 북경지사 제2사업부와 중국 전역 영업 관리자 및 협력 파트너들이 북경에 있는 본사와 공장을 참관해 발전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8월 1일 오후, 전국 영업 담당자 및 협력 파트너들은 장자커우에 위치한 오브맘식품유한공사를 방문했다. 양쥔웨이 장자커우 오브맘식품유한공사 총괄 책임자가 환영 축사를, 치부레이하스
품질기술 이사가 공장 시스템 및 작업장과 시리즈 제품 소개 발표를 했다. 장자커우 오브맘 공장에서는
멍과이과이 분유, 룬얼메이 분유, 멍과이과이 유산균, 멍과이과이 파파야 효소, 이얼야 분유, 이얼야 유산균 등 오브맘 시리즈 제품을 생산한다.
8월 1일 저녁에는 각
그룹의 리더들, 오브맘 공장 및 본사 리더들, 영업 관리자
및 협력 파트너들이 만찬 회의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는 마미아이 제1기
대리상 위원회 발족식도 함께 열렸다.
8월 2일 오전, 오브맘 2022 전국 파트너십 전략 컨퍼런스가 개최되었다. 홍건택 총경리, 양쥔후이 총경리가 각각 축사를 했다. 제2사업부는 업계 현황, 사업
지원, 마케팅 지원, 영업 지원, 제품 및 브랜드 소개, 대리상 출고 시스템 설명, 분유 등록 관련 정책 등을 발표했다.
뿐만 아니라 업계 유명 인사인 저우루샹 강사를 초청해 영유아 판매 종합계획을 주제로 한 특별 강연도 진행했다.
컨퍼런스 종료 후, 영업 담당자와 협력 파트너들은 장자커우 중두 초원
휴양촌에서 팀빌딩 시간을 가졌다.
영업 담당자 및 파트너들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회사 배경과 제품에 대한 이해를 한층더 높였을 뿐 아니라 하반기 판매 목표를 명확히 수립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